파월 "미국, 소득 분배는 뒤처져"
취임 1주년 기자간담회에서 무능 폭력 정권을 향해 ‘국민항쟁을 시작하겠다.
간토 학살을 다룬 일본인 감독의 영화 ‘후쿠다무라(福田村) 사건도 개봉된다.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진짜로 기억력 떨어뜨렸다난 늙었어 이게 위험한 이유수학 몰빵? 의대 못 갑니다대치동 최상위 ‘황금비 공부법잠 잘자고.
일본 경찰은 혼란 수습과 질서 회복을 내세워 자경단의 만행을 알고도 묵인했다고 한다.들어보셨나요?돈 주면 낳을거란 헛된 착각/.일본인들이 조직한 자경단(自警團)은 적개심을 품고 닥치는 대로 조선인을 살해했다.
그래야 양국은 진정한 미래 동반자로서 함께 전진할 수 있다.한국의 한 시민단체 회원들이 지난 8월 1일 주한 일본대사관 앞에서 1923년 9월 1일 발생한 일본 간토 대지진 당시 조선인 학살 사건에 대해 일본 정부의 진상 공개와 공식 사과를 촉구하고 있다.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의 호응으로 한·일 관계는 정상화 궤도로 빠르게 복귀하고 있다.
간토 학살 100주년을 맞아 사상 처음 한일의원연맹 소속 양국 국회의원들이 오늘 도쿄에서 열리는 추념식에 참석하고.입보다 귀를! 『질문하면 달라진다』(이민규) 중.
사람을 움직이는 힘은 입이 아니라 귀에서 나온다.국민만 패자다의사도 정부도 싸움 멈춰라더 중앙 플러스신복룡의 해방정국 산책북한 6~7월 남침 가능성맥아더는 알고도 무심했다1950년 김일성이 뭘 원했든통일 끝없이 멀어지게 했다이승만 항복할 줄 알았다서울 점령한 김일성의 착각/.
세상은 말 잘하는 사람보다 잘 들어주는 사람을 좋아한다.내 ‘쪼인트도 깔까?포항공대 스카웃 교수의 질문박정희는 봉투 안받고 물렸다포스텍 씨앗된 6000만원 비화옆구리 갈라 3㎏ 물혹 꺼냈다박태준 유서 찢으며 한 말더 중앙 플러스‘움직이는 부동산34평 집에 현금 7억 얹어준다잠실주공5단지 70층의 기적분상제인데 거주 의무 없다청담동서 터질 ‘10억 로또2번 이사하고 80억 남겼다장윤정이 쓴 ‘국민 절세법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 인구위기전세계 노동력 50% 쥔다세계사 뒤집을 아프리카 파워저출산땐 한국 소멸? 거짓말70대도 이렇게 일하면 된다자궁 주인 말